감상평이라서 걍 스포 덩어리 주의
모바일이라 줄임글 못해서 미리 위에다 씀
아악 그리고 지금 손이 떨려서 아니 걍 숨을 못 쉬게ㅛ다....횡설수설 많습니다


미방ㅁ7ㅁ8






ㅏㅏ아아아아ㅏ악 사보킁으으ㅡ으으으ㅡ으으으으ㅡ으ㅡㅠㅠㅠㅠ







저 일단 진정 좀 할게요...괻됙ㄷ..규ㅣㄷ괵....
네타 제일 처음 보고 든 생각은
'아 마감(네 이름에 꽃다발을<=이거..) 일찍 끝내길 잘 했다'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5ㄷr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전혀 예상하 못해ㅛ던 전개를 보여줬읍니다 허엉 그리고 지금까지 썼던 썰은 전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하지만 전 1도 슬프지 않아요!! 왜냐면 지금까지 세웠던 가정들 보다 훨 좋은 내용이라!!!! (좀 뜬금업ㄹ긴 해도!!!)


ㅎ...ㅜ....기억상실이라니.....그러면 당연히 정상결전 못 아니 안..인건가 안 갔던 이유가 설명 되네요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다미쳤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스로 인해 기억이 돌아왔다는 것도 매우 찌통이었어요.. '에이스가 나에게 말했다'니..미친.....미친 사보는 어쩜 말도 저렇게 멋지게 하냐....


그리거 실친이 말 하던데 드래곤이 물에서 건졌으니 능력자 아니었나? 이래서 봤는데 으우웅 물 밖에서 건진 것같아 보여서 일단 ㄱㅒ랑 둘 다 아 몰으갰다 이랬느네...근데 궁금한 점이 드래곤은 어떻게 배?에 타고 있었을가 아니 그니까 그 천룡인 배 밖에 없던 곳에서 너무 눈에 띄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다른 하나는 사보가 처음에 불을 끄려고 했을 때 윗옷을 벗어서 끄려고 했잖아요 근데 드래곤한테 건져짐(이때 사보 눈가 흉터 엄청 크게 보여서 마음이 아팠다...진짜 얼굴의 반이야...천룡인 7ㅐ새77ㅣ해봐..) 당하는(여기 드래곤상이랑 사보 손 크기차이 핵도랏읍니다 하...ㅎ...ㅏ....모에..)컷 보면 윗옷 입고 있음


ㅋㅋㅋ????
는..걍 NG났다고 생각하고 넘어가죠


그리고 그 혁명군에서 신문 들고 온 사람이 드래곤한테 당신, 루피 아빠였어?! 이랬는데 드래곤이 아무 감흥 없이 으응 글앴지 하는 거 뻘하게 거프 반응 생각나서 뿜었음 엄청난 사실인데 겁나 미적지근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


사보는 2년 전부터 참모총장이었닥우 합니다... chief of staff를 네2버에 물어보니 참모총장이래요 결국 에이스의 죽음이 계기가 아니라는 말이고 사보는 걍

어어 어 생각해보니 사보가 기억한다는 건 부모에게서 탈주한다! 이거 밖에 없었담서 그 나이에(20살) 참모총장 됐다는 게 좀 댑악인ㄱㅅ? 얘 지금 그렇게 뚜렷한 목표 1도 기억 안 나는 상태 아니었어요?? 헐 그냥 실력이 출중해서 2인자 된거야?? 아님 그 직위랑 2인자는 별개의..뭐라해...위치? 일 수도 있겠네요 웅ㅇ 쨌든

추가)아...저 한국어버전 보고 왔는데요.. 거기엔 걍 사보라고만 돼있네요...ㅋ...누구야...누가 잘못 옮긴거야.....일어판이 시급하다...

코알라가 귀엽습니다.

루피랑 처음 만났을 때 루피가 나 수염도 있잔하! 난 루시락우! 하는 거 넘 귀여움ㅋㅌㅋㅋㅋㅋ그리고 사보가 설마 내가 그정도 변장으로 동생을 몰라보겠냐 했을 때...ㅎ...루피가 '나를 동생이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엥스랑 아주 오래전에 죽었던'
아 미친 이 부분 7ㅐ소름 돋았다고ㅕ 77777ㅐㅐㅐㅐㅐㅐ소름!!!!!!!!!!!!!아아ㅏㅏ아아아아ㅏ아아악!!!!!으아ㅏ아아ㅏ악!!!!(여기서 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슬프다구요ㅠㅠㅠㅠㅠoh다 동인지 그리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긴 일어판을 한번 보고 싶은데 사보가 루피에게 "살아있어줘서 고마워, 루피"
이 부분... 아이시떼쿠레떼 아리가또랑 매우 어감이 비슷해서 여기서도 소름 돋았습니다

아 근데 사보가 너무 죽은 사람 산 사람 구분해서 뭔가 좀 낯설다 해야하나... 사보는 루피랑 대화할 때 엥스 죽음에 대해서 애도...뭐라해 쨌든
에이스가 쥬거서 슬프긴 한데 그래도 너가 있잖아 너마저 없엇으면 난 홀로 남게 돼
아 뭐냐 왤케 이기적인 것같지...전혀 슬퍼하지 않는 게 눈에 보여요 일단 표정이 한몫하긴 합니다 사보 해맑다고... 물론 루피 가고 나서 울었던 것같긴 한데..... 일부러 루피 위로하려고? 기운내라고 그랬던건가???? 헐 그럼 대박이고 쨌든 저는 여기서 사보가 좀 우울해할 것같았습니다 표정도 굳고 그런 연출일줄 알았는데 말이지(그런 거 업음)

헉 아니면 내가 쓴 글처럼 이제 다 떨쳐버렸다 이건가?꿈보다 해몽이지만 정말 이거였으면 소원이 없겠군요

추가)노앙님이 말 해주신거 추가해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앙님:
그런데 루피는 행방불명이고
그래서 사보는 맘정리 끝나고 루피돌아왔을때
미치게 행복했을듯
그래서 계속 루피한테 살아있어줘서 너무 기쁘다고

그래서 이기적인게 아니라 진짜 담담하게
너무 기뻐하는걸 말하는거깉이서
전 더 슬펐어요ㅠㅠㅠ

허엉...노앙님이랑 썰 푸는 거 너무 좋아요...어떻게 진짜 하나하나가 취격일 수가 있지..

뭔말하려했지... 매ㅐㅐㄴ 처음에 자기 셋이 다루기 힘든 악동이었다고 거프가 에엣셀 leash 어쩌고 이 부분도 좋았음 해석은 정확히 안 되지만..단어 뜻으로 얼추 이어보니....대충... 눈치로.


코알라 귀엽다고.


비블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비블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마 럴마 설ㅇㄹㄹㄹ마ㅏㅏ 마사카가 마사카ㅏㅏㅏㅏㅏㅏㅏㅏ아악 동ㅅㅇㄹ 잘 부탁ㄹ해 므아아탙ㅌ탘ㅌ타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블카드라니 이런 미친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 뒤에 조로가
엥스 대사랑 거의 똑같네
했을때도 다시 소름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리고 그거 난 사보 거인줄 알았는데 루피 비블카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뇌내 필터링을 거치다보니..

그리고 뻘한데 로빈이랑 프랑키는 에이스랑 알라바스타에서 만난 적 없잖아요 그래서 뭔가 그 이전 밀해에겐 에이수가 이미 말 했으니 다른 애들에게 새롭게 부탁한다 이런 느낌이었음

야 조로 진짜 웃는 거 이쁘긴 하더라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또 전화 맘대로 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어 진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또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까마귀 타고 날아감ㅋㅋㅋㅋㅋㅋ그거 뭐에요?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귀옂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사보가 루피한테 글엄 내가 이글이글 먹어도 됨? 했을 때 루피가 끄덕끄더그끄덕ㄱ뜨걱끄떡ㄱㄷ끄덕!!!(파워긍정) 이 부분도 찡했음 당연히 그래야지!하는 거같아서 ...


저저번주에 사보가 걍 배 준비 다 햌으니 가자고 해서 난 걍 가버릴줄 알았는데 그래듀 루피 얼굴은 보고 가네....아니 그럼 뭐해 작별인사르 ㄹ 해야지 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상실 했다고하니 새로운 의문이 자꾸 생기네요
쇠파이프는 기억 되찾고나서 쓰기 시작한건가?
모자...모자 바다에 빠졌는데 그럼 그 똑같이 생긴건 역시 기억 찾고 나서 다시 장만한건가?

헉 맞다 드래곤이랑 루피 관계도 하나도 모르고 있었ㅇ겠네요 드래사보의 배덕감이 약간 감소했다(개뿔 후폭풍 장난아닐듯)

앗 시 근데 지 이름도 기억 못 하면서 부모 핵싫은 건 어째 기억하냐...그건 이미 기억이 아니라 본능이 된 듯ㅠ

후...앞머리 깐 사보 ㄱㅇㅇ.... 부시시한 사보 ㄱㅇㅇ.....캌코이.....카와이이.... 앓다 쥬글 그 이름.....

아 미친ㅋㅋㅋㅋㅋ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상실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에이스랑 루피 현상수배지도 안 모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더 생각나는 게 없으니 이쯤에서 요약 하겠습니다
오늘 넽타타타에서 얻은 것

1.사보가 정상결전에 가지 못한 이유는 기억상실 때문.(이거 제일 중요★★★★★)
2.비블카드를 줬다.
3.코알라가 귀엽ㄷㅏ
4. 2년 전부터 참모총장이었다.
5.ㅠㅠ
6.하 눈물
7.흐어어ㅓㅇ엉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사보는 몇년 후에나 나오겠죠...? 우웅 괜차나요(애써) 에피소드 오브 사보가 나올 예정이잔항ㅅ...? 하나도 슬프지 않아요...응...정말루...


어제 썰 풀다가 나온 거
만약 사보가 에이스ㅡㄹㄹ 몰라봤다는 가정이랑 사보가 어릴 때랑 똑같은 모자를 ㅁ쓰고 있었다는 가정하에 둘이 어쩌다 만났을 수도 있지 않을까. 에이스는 사보가 지나가는 거 보고 헐 혹시? 하고 어깨 딱 잡고 얼굴 봤는데 왠지 느낌은 사보 같은데 자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거...그래서 에이스는 그 나름대로 아 사보는 죽었으니까....하고 죄송합니다 사람 잘못 봤네요 하고 사보는 걔대로 뭐 그럴 수 있지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는데 나중에 기억 찾고나서보니 그때 에이스를 만났다는 게 생각나서 막

이거랑 하나 더 있느네 지금 시간이 없어서 여기서 끊음
Posted by sakasoriny
,